2024  9

September  1

게임 개발자를 위한 클론 코딩

September 2, 2024 · 4 min · 667 words · Me

June  1

더 나은 코드를 작성하기 위한 가이드북 《읽기 쉬운 코드》

June 30, 2024 · 3 min · 454 words · Me

May  1

저의 첫 게임 회사 포트폴리오

May 4, 2024 · 2 min · 388 words · Me

April  2

리액트가 필수 교양이 되는 세계관

April 27, 2024 · 3 min · 494 words · Me

개발자에게 영감을 주는 리액트

April 10, 2024 · 3 min · 585 words · Me

January  4

엔지니어링 문화를 만들 때 중요한 3가지

January 29, 2024 · 4 min · 650 words · Me

처음 리더가 되고 받은 미션

January 15, 2024 · 3 min · 494 words · Me

수평적 조직구조는 죽었다.

January 11, 2024 · 3 min · 619 words · Me

가장 늦게 퇴근하는 리더 vs 가장 빨리 퇴근하는 리더

January 10, 2024 · 3 min · 576 words · Me

2022  2

October  1

개발자도 정치에 대해 관심을 갖고, 더 많이 대화를 해야 하는 이유

October 10, 2022 · 3 min · 607 words · Me

January  1

2022년 배우면 좋은 프로그래밍 언어

January 25, 2022 · 6 min · 1069 words · Me

2021  5

June  1

커리어리 스킬업과 파이썬 강의를 찍었습니다!

June 20, 2021 · 4 min · 658 words · Me

April  2

제품 프레임워크 : Proven, Better, New

April 25, 2021 · 2 min · 395 words · Me

게임은 어떻게 혁신을 달성할까?, 게임 스튜디오 리더쉽(GDC2017)

April 2, 2021 · 3 min · 618 words · Me

January  2

프로덕트의 가치를 읽는다. 《인스파이어드》

January 13, 2021 · 4 min · 696 words · Me

2021년 배우면 좋은 프로그래밍 언어

January 10, 2021 · 4 min · 850 words · Me

2020  4

December  4

매니저들의 필독서, 《빌 캠벨, 실리콘밸리의 위대한 코치》

December 25, 2020 · 4 min · 827 words · Me

천재는 만들어진다. 《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》

December 18, 2020 · 3 min · 589 words · Me

아마존 혁신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, 《나는 아마존에서 미래를 다녔다》

December 12, 2020 · 3 min · 521 words · Me

실리콘밸리 혁신의 비밀, 《이기적 직원들이 만드는 최고의 회사》

December 6, 2020 · 4 min · 736 words · Me